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나나레이저 2020. 6. 14. 06:47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단지 휴대폰 번호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목록에 사용자의 휴대폰 번호를 추가하기 전에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웹이나 코드의 회신을 통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뜬금없이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중요한 말을 해야 한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으로부터 양질의 정보를 필요로 한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광고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코드를 스캔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명함, 전단, 잡지 광고에 QR코드를 넣을 수 있다.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QR코드를 통해 즉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이해하기 쉬운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고객이 확실히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빨리 전달하십시오.




모바일 콘텐츠에 대해서는 요점을 분명히 하고 짧게 말해라.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가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비대하고 키워드가 많이 들어간 컨텐츠를 페이지마다 뒤져 볼 시간이 없다.


모바일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짧고 간결하며 직접적인 메시지를 요구한다.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캠페인을 공개하기 전에 테스트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유급 테스터를 고용하십시오.




전문가들은 종종 그들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작은 단계로 취할 것이다.


이것도 네 전략이 될 거야.


당신은 문자 메시지와 전화로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동영상을 만들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트렌드로 만들어 보십시오.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들의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하고 있지만, 당신의 팔로어들이 그 언어를 모두 이해하지는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받는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메시지는 당신에게 어떤 판매도 가져다 줄 것 같지 않다.




전용 단축코드를 갖는 것이 득이 된다.


그것은 더 비싸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할 것이다.


법적 보장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당신의 사업을 위한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이 그것이 유용하고 목적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앱이 특별한 목적이 없다면, 그것은 당신이 도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방법이 없다.




검색 엔진 크롤러에 맞게 최적화하여 모바일 마케팅 웹 사이트를 강화하십시오.


구글은 당신의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는 검색엔진을 위해 구글을 사용한다.




모바일 사이트의 랜딩 페이지에 대해서는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가능한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게시한 모든 콘텐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여러분이 만든 두 시험 페이지 중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아무리 다른 시험 페이지에 감정적으로 투자하더라도, 여러분의 최종 선택이 되어야 한다.


둘 중 가장 성공한 것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이용 가능한 위치 효과를 이용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형태와 달리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고 있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새로운 옵션을 허용한다.


이 사실을 기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다.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더욱 유용하게 만드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GPS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상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드세요.


모바일 장치에서 콘텐츠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필요한 경우 길을 찾을 수 있도록 Google 지도에 대한 직접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한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짜증을 낼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이제 막 활용하기 시작했다면,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체계적이어야 한다.


당신의 노력은 새로운 고객들과 증가하는 비즈니스로 귀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