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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기업을 위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나나레이저 2020. 6. 14. 06:45


소규모 기업을 위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은 어떤 사업에도 필수적이다.


적절한 리드 생성 전략이 없다면 비즈니스는 순탄치 않을 것이다.


다음 기사에는 더 나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많은 훌륭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리드 세대를 숙달하면 당신의 성공이 빠르게 빨라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몇 개의 랜딩 페이지를 개발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던 정확한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락처 양식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구매 동기는 리드를 얻기 위한 강력한 도구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에 대한 지원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최고의 단서를 얻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당신의 광고가 다음 번 광고처럼 보이거나 현란한 치사함으로 압도적으로 보이도록 만드는 것을 피하라.


또는 고객에게 제품의 가치를 보여주는 사실에 기반한 오퍼에 집중하십시오.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귀사와 관련된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 문의하면 귀사가 조직 제공자가 될 수 있으며 귀하의 아이디어와 방법이 다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의 요구에 맞춰 당신의 메시지를 맞추는 것은 필수적이다.


전문가들은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지역에서 리드 생성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다른 지역 사업주들이 섞여 있는 이들 그룹은 리드를 공유한다.


너는 이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동시에, 여러분은 고객이 이가 아프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은혜를 갚을지도 모른다.




당신과 줄 서 있는 사람과 간단한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 수 있다.


친절하게 구는 것은 해로울 수 없으며,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언제 필요한지 결코 알 수 없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리드 생성에 성공하기 위해 달력을 개발한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광고와 홍보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일정을 짜면 더 전문적이고 친근한 모습으로 나올 수 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같은 음조를 반복하는 것처럼 들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귀사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구독하면, 그들은 가끔 와서 읽고 공유하라고 상기시켜준다.


이는 기존 고객 기반에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추가 방법이다.


블로그는 진정으로 타겟팅된 리드를 창출한다.




현재 고객이 귀사에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알아보려면 몇 가지 조사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추천을 통해 도착했는가? 포럼 게시물에서 나온 건가? 그들이 어디에서 왔든 더 많은 단서를 찾기에 좋은 장소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십시오.


핀터레스트와 페이스북 광고를 포함하면 노력의 효과가 높아질 것이다.


리드 생성 전략을 수시로 변경하여 무엇이 작동 중이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하십시오.




직통 메일이 아직 남아 있다.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기는 쉬울지 모르지만, 직접 메일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여전히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 두드러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직접 메일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시험해 보십시오.




리드 생성 전략을 제대로 구현할 수 없다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리드를 극대화하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단서를 가져오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몇 가지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리드를 생성하면 고객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